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타오바오 회원가입 하는 방법

by 만능 정보통 2021.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구매에 대해서 눈길이 많이 가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해외 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중국 최대 쇼핑몰 타오바오를 우선 가입해야 되겠죠~!? 하지만 전부 중국어로 되어 있고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던 거와 비슷하기는 하나 많이 낯설어 보이는 건 사실이고요. 그래서 타오바오에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을 그림만 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자같이 한번 따라 해 보도록 할까요~!?

우선 타오바오 사이트를 네이버에서 검색해 주세요~! 검색하시면 타오바오 닷컴이라고 뜨는데요 여길 클릭해주셔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 무료...

우리나라어로 번역 우선 들어가 보시면 전부 중국어로 되어 있네요. 그래서 중국어를 배우고 이해하시는 분이 아닌 이상 번역하기가 힘들어 요하지만 크롬 기능 중에 자동번역 기능이라고 있어요! 크롬을 사용하셔야 되고 우측 마우스를 클릭하시면우리나라어로 번역하기가 있으니깐 번역해 주시면 됩니다. 우측에 무료회원가입 클릭!

우측에 무료회원가입 클릭!

로그인 / 무료...

이렇게 잘려서 보일 수도 있는데요로그인 오른쪽에 무료...라고 적혀 있는 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82가 우리나라 국가

자 여기서 +82가 우리나라 국가이고요.+82가 010에서 0을 대신하기 때문에

010-1234-5678에서

10-1234-5678

1012345678

- 제외하고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우측으로 밀어주세요

우측으로 밀어주세요 그리고 >> 버튼을 우측으로 밀어 주시면 초록색으로 활성화되면서 체크 가 표시됩니다.

다 체크가 되었다네요면 제일 하단에 있는 빨간색 테두리 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핸드폰 번호 입력 단계는 끝이 났네요. 1분 정도 있네요가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문자 하나가 도착하게 되는데요 거기의 인증번호가 같이 포함되어서 전송됩니다.

인증번호

문자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제일 하단에 있는 빨간색 테두리 버튼을 클릭해 주시 면마 지막 회원정보 작성하는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순서대로 입력

자 그럼 순서대로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사용하실 비밀번호

사용하실 비밀번호 재입력

현재 사용 중인 이메일 입력

사용할 아이디 입력

다하신 후에 하단에 있는 빨간색 테두리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회원 가입이 끝났네요.! 회원정보 작성도 끝났고 정상적으로 가입이 되었네요.!

혹시 모르니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따로 메모해 주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중국 사이트이기 때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약 잃어버렸을 경우 찾기가 힘들어지니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다시 타오바오를 들어가셔서 상단에 있는 로그인 화면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 로그인

순서대로 아이디 입력, 비밀번호 입력하신 뒤 하단에 있는 빨간색 테두리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로그인 성공^^자 그럼 타오바오에서 검색과 쇼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가입만 했을 뿐 배송 대행지 , 결제 방법을 따로 설정해야 되는데요. 이것은 조만간에 따로 포스팅하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2/06 - [꿀 생활 정보들] - 실업급여 수급일 수급조건 신청하기 한 번에 하기

 

실업급여 수급일 수급조건 신청하기 한번에 하기

실업급여, 실업급여 수급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고용보험에서 하고 있는 실업 급여에 대해서 말해 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퇴사를 하고 나면 실엽 급여를 궁금해

healthhapp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