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 바로가기

by 만능 정보통 2021. 2. 15.
반응형

오늘은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에 대해 서안 내해 드리겠어요.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과 바로가기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행복이 여러분들 오늘도 행복 가득한 일들만 있으셨나요~!?오늘은 저에게 매우 뜻깊은 날이네요. 음 알려드릴 수는 없는데 목표를 향해서한 발자국 더 간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여러분들은 꿈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으신가요? 먹고 사느라 바빠서 다 힘들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옛날에는 꿈을 가지고 있었죠.. 하지만 지금 처해져있는 상황 때문에 꿈을 포기하고 현실을 직시하면서 살고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들 꿈은 포기하지 마세요! 일을 하다가도 자투리 시간을 조금만 남겨서 활용을 합니다면꿈을 위해서 한 발자국 갈 수 있어요 모두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쓸데없는 서론들이 많았네요 죄송합니다.ㅠㅠ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우선 네이버에서 롯데시네마를 검색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 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롯데시네마 메뉴가 보이실 것이네요.

좌측 예매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있어요.

좌측 메뉴를 보시면

서울 경기/인천, 총청/대전, 전라/광주, 경북/대구, 경남/부산/울산, 강원/제주

이런 식으로 지역이 나오게 되는데요

좌측에 보이는 지역을 클릭하셔서 서우 측에서 또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겠어요.^^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참 쉽죠~!? 음 롯데시네마 영화를 그냥 제값에 본다면 조금 아쉽잖아요 롯데시네마에는 제휴 할인이라고 있어요. 다양한 제휴 할인을 통해서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면서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제휴 할인에 들어가게 되시면 롯데시네마 영화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할인이 있는데요~

제휴 할인이 많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면서 파악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산 쪽에 사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아산 롯데시네마 아산 터미널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어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이네요.

아산 롯데시네마 주소: 31522 충청남도 아산시 번영로 225, 9층 (모종동)

아산 롯데시네마 문의전화 : 1544-8855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관 :6관, 1020석

아산 롯데시네마 교통 정보이네요.

아산 시외버스터미널 방면의 모든 버스를 이용하셔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시외버스터미널 9층에 위치)

아산 롯데시네마 교통정보 주차요금 안내이네요.

주차장은 지상 3층에서 7층까지 이용 가능하며 당일에 한하 여현장에서 차량 번호를 등록하셔야만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3시간 이후 30분당 1,000원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주차 지연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혼잡한 시간대 및 주말/공휴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꼭 현장에서 차량 번호를 등록해서 무료 주차하시길 바랍니다.!ㅎㅎ

8년 전 롯데시네마 8년 전에 롯데시네마 일할 때 사진이네요! 추억이네요.. 옛날에는 롯데시네마 영화관 일하면서 이런저런 일들도 많았고 재미있었어요. 옛날에는 분홍색 셔츠를 입었어요.~! 지금은 더 깔끔한 복장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영화를 많이 보시지 않아요 저도 그렇고요 ㅠㅠ.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많이 속상하네요 영화는 영화관을 가서 보는 게 정말 재미있는데 말이죠.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 한일들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합니다고 하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