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과 미용

점빼고 회복기간 중에 흉 안 지게 관리 하는 5가지 방법

by 만능 정보통 2021.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 빼고 회복기간에 어떻게 하면 빨리 낮고 흉 안 지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거예요 얼굴에 점 1~2개쯤은 아마 있으실 거예요 하지만 얼굴에 있는 점들이 콤플렉스 이거 나눈에 거슬리거나 미관상 안 좋아 보인다면 제거하고 싶으실 거예요 

점빼고 회복기간 썸네일
회복기간

점 콤플렉스들..요즘은 미모에 많이 투자하면서 그에 따른 의료 기술들도 많이 발전했는데요 점을 빼는 일은 아마 간단하게 하실 수 있으실 거이고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사후 관리인데요.  점 빼고 회복기간 중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게 되면 얼굴에 흉이 질 수도 있네요. 점 빼려고 하다가 얼굴에 흉이 지거나 색소침착이 된다는군요면 정말 정말 마음이 좋지 않겠지요. 그래서 점빼고 회복 기간 중에 사후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회복 기간/관리 기간

점빼고 회복 기간/관리기간

점 빼고 회복 기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데요 넉넉잡아서 1달 정도는 신경을 쓰고 관리해주시는 게 도움이 됩니다. 점 빼고 나서 일주일은 치료 부위에 피부 세포들이 재생되는 시기이고요. 딱지가 생기지 않게 잘 관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깨끗한 피부로^^

세안 방법

점빼고관리

점 빼고 회복기간 중에는 1일~3일 정도는 상처 부위에 물이 들어가지 않는 게 좋은데요. 하지만 세안은 해야 되겠죠? 되도록이면 하지 않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긴 한데. 가벼운 세안으로 해주시는 게 좋네요. 각질제거제 클렌징 폼은 사용하시면 염증을 일으 킬 수가 있으니 자제해 주세요!

피부 재생

점빼고회복기간

그리고 점 빼고 회복기간 중에는 재생 테이프는 필수로 붙여주시고요 상처가 아물기 시작하신다면 재생 테이프 대신에 재생크림을 발라줘도 좋은 방법이구요 그리고 충분한 휴식은 필수이고요^^스트레스받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주의사항

점빼고듀오덤

강한 햇빛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쉽게 자극을 받을 수가 있네요. 외출 시에는 꼭 선크림을 사용해 주세요. 화장은 하지 않는 것이 좋네요. 하지만 대부분 매일 화장을 하시는 경우가 많네요.  화장을 할 때도 최대한 옅게 해주시 고기 본 베이스만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피부가 재생될 때까지 상처 부위를 손으로 만지시면 안 되는 건 알고 있죠?

시간이 지나면 상처 부위에 딱지가 생기는데요 가렵고 따가울 수가 있는데 긁으면 절대 안 돼요 흉이 날 수도 있고 빨간 점처럼 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상처 부위에는 자극을 주시면 안 됩니다.

점 빼고 회복기간 중에 흉 안 지게 하는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제 경험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모두들 관리 잘하시고 점 빼고 깨끗한 피부로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TIP

점뺀후관리기간 수면

점빼고 회복기간 중에 관리를 잘해야 되는데요 충분한 수면을 해주셔야 됩니다.! 물도 자주자주 마셔 주는 게 좋고요^^음주, 흡연 이런 건 절대 금합니다.! 흡연 은 해도 되는데 아무래도 안 하시는 게 좋겠지요? 음주는 절대 하면 안 되는 항목 중에 하나이고요. 음주를 하시게 되면 피부 재생이 느려질 뿐만 아니라 점 빼고 회복기간 중에 염증이 생길 수 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주는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그리고 재생테이프도 제가 언급했는데 재생테이프에 대해서 추가로 설명해드리겠네요. 일단 재생테이프 종류도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 점 빼고 회복기간 중에 가장 알맞은 재생테이프는 듀오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