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착용법 확인 하는 방법

by 만능 정보통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러분 무더운 여름 잘들 지내고 있으신가요~? 무더운 여름 덴탈 마스크를 착용하자니 조금 갑갑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ㅠㅠ그래도 덴탈 마스크를 착용해야 안전하니깐요~그래도 가까운 곳이나 사람이 없는 곳에 나갈 때는 그냥 일회용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곤 합니다.~~ 여러분들은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니시나요~?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방법 썸네일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착용법

저는 일회용 마스크도 집에 많지만 덴탈마스크도 집에 많이 있어요~^^ 싸게 판매할 때 대량으로사놓고 집에 쟁여 놓고 사용하곤 합니다.~코로나 19 때문에 마스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이에요.ㅠㅠ 그래서 마스크를 착용할 때

어느 쪽이 앞쪽이고 앞뒤가 어느 곳이지? 이러한 생각이 많이 들게 되더라고요 비싼 돈 주고 덴탈 마스크 착용하는데 앞뒤 구분이 안돼서  덴탈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지 못하게 된다고합니다면 ㅠㅠ 큰일이니깐요! 그래서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방법과 착용법을 모두 정리했어요! 평소에 저도 헷갈린 부분이 많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덴탈 마스크 싸게 구매하는 방법까지 공유해드릴게요~!

3가지로 앞뒤를 구분

일단 덴탈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 방법은 정확하게 말해서 3가지로 앞뒤를 구분할 수 있어요.!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첫 번째.

색상을 확인하여 덴탈마스크 앞뒤 구분을 해보자.! 덴탈 마스크의 종류는 많이 있어요.~ 대부분 덴탈 마스크들은 파란색 부분 바깥쪽에 방수 코팅을 함고합니다.^^ 그래서 색상을 이용하여 앞뒤 구분을 하실 수 있어요~ 만약 색상이 확인이 안 되는 흰색 마스크일 경우 마스크의 앞뒤 구분을 위해서 앞뒷면을 만져보시면 느낌이 다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피부에 닿는 부분이 더 부드러워서 부드러운 쪽이 안쪽이에요~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정확하게 알 수 없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착용법 첫 번째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두 번째

끈의 위치로 덴탈마스크 앞뒤를 구분해보자.! 보통 끈이 달린 쪽이 바깥쪽이어야 얼굴에 밀착이 잘 된다고 합니다는 말도 있더라고요~ 저도 처음에 끈 달린 위치로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을 함고 들었는데 이것은 제조사마다 끈이 붙어 나오는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끈으로 구별하는 방법은 정확하지 않아요~그냥 참고만 해주시면 돼요! 제가 지금 사용하는 마스크는 끈이 달린 위치가 바깥쪽으로 달려있는 부분이 실제로는 안쪽이에요.ㅎㅎ그러니  이 방법은 정확하지 않아요!

바깥쪽으로 달려있는부분이 실제로는 안쪽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마지막.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에 대해서 제가 정확하게 말씀드리겠어요.!

첫 번째. 마스크에 있는 와이어(철사)로상하 구분을 먼저 해야 됩니다. 

덴탈 마스크라든지 일회용 마스크는 전체적으로 통일하게 만들어지는 게 있는데요 바로 콧등을 감싸서 고정하는 와이어(철사) 부분이에요. 와이어 부분이 위쪽으로 가야 됩니다. 그럼 와이어 부분이 우리는 위쪽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다 알고 있으신 거죠~?

상하 구분

하지만 상하 구분을 하셨으면 이제 마스크 앞뒤 구분이 50퍼센트 끝난 것이에요.

두 번째. 덴탈마스크의 접힌 주름 방향으로 앞뒤 구분을 하면 됩니다.

​마스크에 상하를 찾으셨다면 이제  주름 방향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착용하였을 경우 주름이 접힌 부분이 아래를 향한 쪽이 바깥쪽이에요. 그리고 위를 향해 접혀 있는 쪽이 안쪽이에요 왼쪽이 정확하게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하여 착용한 것이에요. Good.! 오른쪽 사진은 덴탈 마스크를 잘못 착용한 것이에요.  Bad.!

주름 방향을확인

자 그럼  주름이 아래로 오는 면이 바깥쪽인 이유는무엇일까요.? 주름이 위로 올라가 있으면 각종 먼지나 바이러스 이물질 등이 마스크 홈 쪽에 고이게 되는 것이에요.

​반대로 마스크 주름이 아래로 내려가 있으면 각종 이물질들이 자연스레 떨어지게 되겠죠? 자 그럼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어떻게 하는 지다들 아시겠죠?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너무 힘든 시기이에요.. 사회적 거리 두기 하는 시간도 점점 길어지면서 언제 끝날지 모르는 싸움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정말 필수인 거 같아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도 위험해지니. 마스크는 꼭! 착용하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마스크도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안 되고 검증받은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게 더욱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처음 제가 마스크 구매 사이트를 공유해준다고 했는데  마스크를 소개해두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모두 검증받은 국내산 마스크이며 저도 지금 사용 중인 마스크이에요.^^! 지금까지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어요.  안전한 마스크 올바르게 착용하시고 오늘도  유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2020/04/03 - [건강에대한 모든것! FOOD] - 마늘 꿀절임 효능 5가지! 알고 먹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