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과 미용

점빼고 후시딘 점빼고 마데카솔 사용 가능할까?

by 만능 정보통 2021. 2. 21.
반응형

점빼고 후시딘, 마데카솔 사용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최근 미용 쪽에 러브콜이 많아져서이것저것 공부하고 있네요 점빼고 나서 궁금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닐 거이네요.그래서 점빼고 나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네요.!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네요.

여드름마데카솔
점빼고 후시딘 마데카솔

점빼고 후시딘 사용해도 될까요?

-점 빼고 후시딘 사용 가능합니다.  

후시딘은 항생제 성분이라 상처 초기에 사용에 적합하고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네요. 

후시딘을 주성분은 퓨시드 나트륨이며 퓨시드 나트륨이란 세균이 증식하지 않게 하는데도움이 되며 2차 감염에 염증을 악화되는 것을 막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항생제 효과가 있고 피부에 침투력이 강해서상처가 깊거나 딱지나 염증성에 적합한 치료제이네요.염증 부위에 짜내지 않고 그대로 바르기만 해도치료 효과가 있고 흉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합니다고 합니다

점빼고 후시딘 

​-주의 사항 

 사용 후 1주일이 지나면 내성이 생겨서 효과가 줄어드는 경우가 있네요.그리고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에게는  식별해서사용해야 되고  상처가 아닌 다른 부위에 바르면 피부에 안 좋거나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해도 되지만 바른 후 얼굴이 따갑거나 화끈거리고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이라면 사용을 금지합니다.

-주의 사항

점뺀후 마데카솔 사용해도 될까?

-점 뺀 후 마데카솔 사용 가능합니다.

마데 가솔은 식물 성분에서 추출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인데요.피부의 콜라겐의 정사적 생합성을 유도하면서 흉터 치료에 적합한 제품이네요. 2차 감염이 되지 않게 보호하는 역할을 해주고작은 열상, 찰과상, 상처 부위, 화상 부분에 사용도가능합니다.

점빼고난후후시딘
점 뺀 후 마데카솔 사용 가능

​-주의사항

마찬가지로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은 사용을 금지합니다. 점빼고 나서 초기에는 후시딘을 바르고  상처가 조금 아물면 마데카솔을 바르시면 될 거 같네요. 하지만 후시딘,마데카솔 말고 좋은 제품들과 방법들도 많으니  아래 링크 목록을 보시고 참고해 주세요^^."

2021/02/19 - [건강 과 미용] - 점빼고 회복기간 중에 흉 안 지게 관리 하는 5가지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