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홈마 뜻 정확하게 알아 보기

by 만능 정보통 2021. 3. 2.
반응형

홈마 뜻 알고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하게 지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신기한 용어를 들었는데요 

홈마라는 단어입니다. 근데 홈마라는게 무슨 말인지도 저는 잘 몰랐어요. ㅎㅎ 하지만 사진 쪽이나

그런 쪽으로 일하시는 분들 그리고 집중이 있으신 분들은 알고 있을 수도 있고 모르실 수도 있을 거 같은 단어입니다

자 그럼 오늘은 홈마 뜻에 대해서 말해보겠어요. 

 

일단 홈마 뜻 은

홈 마스터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ㅎㅎ지금 대세는 긴 글자라도 줄여서 쓰는 게 유행이고 트렌드이잖아요

오늘 치킨과 맥주 어때~? 치맥 어때~? 다 이렇게 쓰시잖아요 ㅋㅋ아 근데 치맥 땅기네요 갑자기 ㅎㅎ.

음 서론이 길었어요 자 본론으로 넘어가서 홈마 뜻과 홈마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어요.

혼마 뜻이란 홈 마스터 =홈마 

혼마 뜻이란 홈 마스터 =홈마 

홈페이지 마스터의 줄임말로 연예인의 고퀄리티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해서 자기 자신의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기자회견이나 콘서트 등에서 보면 대포 카메라 엄청 큰 카메라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

많이들 보셨을 거입니다. 저는 처음에 기자인 줄 알았는데요. 알고 보니 홈 마스터 홈마더라고요

 

예전에는 취미로 홈마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죠. 유명인들을 따라다니면서 찍는 열성 팬들이 대부분

이였는데요 이제 이런 것도 직업이 될 수가 있어요고합니다.  참 이제 직업도 다양해지고 돈 버는 수단도 다양해지는 시대라고도 볼 수 있어요.

홈마란

홈마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은 연예들 굿즈 (goods)라는 걸 만들어서 팔기도 하는데요

굿즈는 연예인들 본인이 출시하는 상품 및 브랜드 그 외에도 연예인 관련 자료들로 비공식 적으로 만든 상품들이 있어요. 

퀄리티 좋은 홈마의 제품들은 굉장한 수익이 되기도 합니다.  

 

굿즈는 실제 좋아하는 연예인들 관련 상품이므로 팬들에게 인기가 많고 구매율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판매가 되는 이유는 팬들은 공식적으로 만든 굿즈보다는 일상의 꾸밈없는 모습과 다른 팬들이 구하지

못한 사진들을 원하다 보니깐 이렇게 불티나 게판 매가 잘된다는군요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불법 촬영을 하고 그것을 이익으로 활용화는 것은 저작권법에 위반됩니다. 자신들의 수익을 위해서 부당한 행동은 절대 용납할 수 없어요 오늘은 홈마 뜻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아래는 제가 좋아하는 분들 사진 홈마

유느님 선한 인상의 유재석 님

유느님

너무 깜찍하고 이쁜 혜리 님

혜리 님

혜리 님 너무 이뻐요 ㅋㅋ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어요.~!"

 

2021/02/18 - [꿀 생활 정보들] - 덴탈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