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주의사항

by 만능 정보통 2021.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밤이네요  어제오늘은 비가 많이 내리네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쓰는 카카오톡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노란색에 검은색을 보면 저는 #카카오톡 이 생각나는 건 무엇 때문일까요 

옛날에는 드림위즈 세이클럽 등 많은 메신저가 있었지만

중에서 카카오톡으로 완전히 통합되었죠 가끔 라인 쓰시는 분들도 있으신 거 같은데 그래도 카카오톡이 가장 많이 쓰이죠!  자 그럼 한번 이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썸네일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을 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왜 그런지 생각해보면  

모든 사람들이 저한테 다 맞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보고 싶지 않은 사람들.. 그냥 아이디를 바꾸고 싶은데 탈퇴 후 재가입은 어떻게 하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한번 직접 실시간으로  카카오톡 탈퇴 후 재가입을 해보았습니다.

바로 탈퇴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으니 카카오톡 탈퇴 후 재가입하기 전에 주의사항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중요한 내용이니 계속 읽어주세요.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재가입 불가 기간은 없어요! 다만 이전 운영정보는 모두 삭제되어 복원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내 프로필 친구 목록 대화 내용 구입 아이템 혹은 선물 받은 아이템 등 그 외 저희들이 설정한 모든 정보가 사라질 뿐만 아니라 복구가 불가능해요  탈퇴하게 되면 현재 참여하고 있던 대화방에서 자동으로 나가게 되니 미리  연락하던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 좋겠죠??  대화방에 있던 내용도 물론 다 삭제되니 중요한 문서 파일 등은 백업해주세요!

 카카오톡 탈퇴후 주의사항

마지막으로 즐겨찾기, 숨김, 차단 여부를 포함해서 친구 목록 전체가 삭제됩니다.  이는 카카오톡을 재가입해도 복구되지 않으니깐  이점 참고하고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2021/02/04 - [꿀 생활 정보들] - 페북 차단 푸는법 페메 차단 푸는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