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확인 빠르게 하는방법

by 만능 정보통 2021.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그 기간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텔레그램은 보안에 강한 SNS로 굉장한 인기가 있는데 저 예전에 N 번 방 사건 때문에 떠들썩합니다.. 텔레그램 보안을 이용해서 친구들을 추가할 수 있고 모르는 사람들과 채팅방에서 비밀스러운 대화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 이것을 이용하여 악질 범죄로 이어지는 게 무섭네요.. 다시는 그런 일들이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썸네일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 최근 접속?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기준은 어떻게 될까?

텔레그램을 종료시킨 후부터 시간은 72시간 날짜는 3일 까지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이 떠있는 상태라면 텔레그램을 종료하고 나서부터 72시간(3일) 이되겠습니다.

 텔레그램탈퇴

3일 이후부터 접속함 기준은 어떻게 될까?

텔레그램 종료 후 3일~7일이 지난 경우 최근에 접속이라고 뜨고 있습니다.  생각하기 쉽게 그냥 일주일 이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7일 이후부터 접속함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7일 이후부터는 한 달 이내 마지막 접속이라고 뜨고 있습니다.

7일에서부터 30일까지 경과되었다는 의미입니다. 10일이나 15일도 한 달 이내 마지막 접속으로 나옵니다.

30일 이후부터 접속함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30일 이후부터는 마지막으로 접속한 지 오래됨으로 나옵니다. 

30일 (한 달) 이상 되었으면 장기 미접속자로 표시되어 마지막으로 접속하지 오래됨으로 표시됩니다.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그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SNS 메신저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텔레그램탈퇴총공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우리는 다양한 정보들을 수집할 수 있고 그 정보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도 있고 인터넷 발달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여주는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그 반면 인터넷 발달로 인하여 무분별한 정보 유출, 익명성으로 수많은 피해자들이 생겨나기도 합니다..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