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 , 타임라인 숨기기

by 만능 정보통 2021. 2. 6.
반응형

페북탐라막기 썸네일

 오늘은 페북 탐라 막기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도 지금은 페이스북 이 비활성화 상태네요 ㅎㅎ 제가 군대에 있을 때에는 한창 인기가 많았던 페이스북인데요. 지금은 인기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쓰시는 분들은 계속 사용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옛날에 싸이월드도 유행했는데 이제는 없어져 버렸네요 모두 다 추억이네요. 음 저도 페이스북 비활성화 한지는 몇 달 안 됐는데요 죄다 광고 투성 이더라고요..

뭔가 올드한 게 있는 거 같고 그래도 옛날 추억이 다 있는 것들이라서 쉽게 삭제하기가 아깝죠 다 추억이니 말이죠 , 또 다른 특정 사람이 자신의 타임라인을 훔쳐보는 게 싫으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개인 사정상 비활성화해야 되는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페북 탐라 막기를 하시면 혼자만 볼 수 있게 페이스북 타임라인 메뉴에서 나만 보기를 클릭하면 다른 사람들은 볼 수 없게 됩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같이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북탐라 막기

페이스북 들어가 주세요 ▲페이스북을 눌러서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을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3개 줄무늬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 ▲오른쪽 상단에 3개 줄무늬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눌러주세요

페북 타임라인 숨기기

▲3개 줄무늬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우리가 찾는 건 제일 아래에 있으니깐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설정과 공개 범위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쭉 내려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에 설정과 공개 범위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탐라숨기기

클릭해주셨다면 이런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톱니바퀴처럼 생긴 설정과 공개 범위 메뉴 아래에 설정이라고 사람 그림처럼 생긴 아이콘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페북탐라막기

아래에 있으니깐 쭉 내려주세요 ▲이것저것 메뉴가 많이 보이네요 아래에 있으니깐 쭉 내려주세요

페북탐라

타임라인과 태그 달기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 ▲ 쭉 내려졌다면 타임라인과 태그 달기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에서 회원님과 소통하고 회원님의 게시물에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페이스북탐라숨기기

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메뉴 버튼을 클릭 ▲자 여기서 타임라인 메뉴에서 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메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페이스북타임라인막기

나만 보기를 클릭▲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메뉴에서 나만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타임라인에 글을 아무도 남길 수 없게 됩니다.

페북탐라막기

나만 보기▲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나만 보기로 되어 있어야 됩니다. ㅎㅎ 실수로 저는 친구만이라고 설정해 두었습니다.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메뉴를 클릭▲ 그다음은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회원님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수 있는 사람은?

더 보기▲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메뉴를 클릭하시면 메뉴가 여러 가지 나오는데요 여기서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우리가 찾는 나만 보기는 아래에 있거든요~

 페이스북 메뉴

나만 보기 메뉴를 선택▲여기서 나만 보기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하셨으면 다시 뒤로 가기를 눌러서 확인을 해봅시다

타임라인 메뉴

타임라인 메뉴 ▲ 타임라인 메뉴에서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보시면 나만 보기로 되어있네요 이렇게 설정이 돼있으시다면 다른 사람이 우리들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없게 되는 거죠~ 쉽죠?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과 게시물 글들 전부다 추억이니깐 삭제하지 말고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를 해봅시다. 줄여서 페북 탐라 막기 하고들 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알찬 내용과 정보로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겠습니다~!

2021/02/04 - [꿀 생활 정보들] -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 방법 쉽게 알기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 방법 쉽게 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3분이면 충분하실 것입니다. 옛날에는 페이스북이 인기가 많았었는데 지금은 유튜브나

healthhappy.tistory.com

2021/02/04 - [꿀 생활 정보들] - 페북 차단 푸는법 페메 차단 푸는법

 

페북 차단 푸는법 페메 차단 푸는법

오늘은 페북 차단 푸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싸우고 나서 페북 차단을 하셨을 거예요. 세상을 살다 보면 차단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입장에서 다 좋고 싫은 사람

healthhappy.tistory.com

2021/02/04 - [꿀 생활 정보들] -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주의사항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벌써 밤이네요 어제오늘은 비가 많이 내리네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쓰는 카카오톡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노란색에 검은색을 보면 저는 #카카오톡 이 생각나는 건 무엇 때문일까

healthhapp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