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 방법 쉽게 알기

by 만능 정보통 2021.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3분이면 충분하실 것입니다.

옛날에는 페이스북이 인기가 많았었는데 지금은 유튜브나 블로그 다른 SNS들에게 밀린 상황입니다. 그래도 페이스북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차단 확인법 썸네일
친구 검색을 통해서 확인함

 

 

첫 번째. 페북 차단 확인법 

 페북차단푸는법

친구 검색을 통해서 확인합니다.  대부분 차단을 안 했으면 검색이 되어서 보이겠죠? 하지만..

차단한 경우라면 보이지 않게 됩니다. 결과 리스트에 상대방이 표시가 되지 않아요. 

여기서 검색 결과가 이러한 경우의 나 타지 않을 수 있는데요. 

상대방이 페이스북 비허용 한 경우와 계정이 비활성화된 경우  마지막으로  계정을 탈퇴한 경우 검색이 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페이스북 차단 확인
친구 목록을 통해 확인

 두 번째 페북 차단 확인법 

친구 목록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 목록에서 상대방 찾아보기를 누르시면 보이지 않을 경우 차단된 것입니다 보일 경우에는 차단이 되지 않은 거예요 이전 게시물에 태그 된 사용자 이름을 통해 확인도 가능합니다. 차단이 돼있으면  기록이 사라지고 친구 목록도 비활성화됩니다.

 페이스북 차단확인법 3번째
메시지 전송을 통해 확인

세 번째 페북차단확인법

메시지 전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정말로요 급하신 분이라면 가장 빠르게 확인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보냈을 때 페이지를 읽지 못하거나 현재 메시지를 받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보이신다면.. 상대방이 본인을 차단한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가지 방법을 다하셨는데도 소식이 없다면.. 맞습니다 당신은 차단당하신 거입니다. 또르르

연애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보고 싶은 사람보고 싶지 않은 사람. 등이 있을 거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페북 차단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차단한 사람이 보고 싶거나 화해하셨다면 

페북 차단 푸는 법 방법도 있습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모바일 해지 방법

멜론 이용권 해지 업데이트된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1분 안에 해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된 최선 버전으로 제가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ealthhapp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