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과 미용

점빼고 술 마셔도 될까? 정확한 진단방법

by 만능 정보통 2021.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용 쪽으로 포스팅합니다. 깨끗하고 우유 빛깔 피부! 저도 그렇게 되면 좋겠습니다.  저희들은 이런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고 있고 그것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점빼고 술 먹어도 될까!?라는 주제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들은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회식도 있고 친구들과 모임도 있을 거예요 그렇게 되면 당연히 술을 안 먹으래야 안 먹을 수가 없게 되는데요. 참 난감하죠?. 

점뺀후회복기간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점빼고 나서 술을 마셔도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점 빼고 나서 술을 마셔도 될까요?.

점 빼고 나서 술을 마시면 안 됩니다.!

음주를 하게 되면 혈관이 평소보다 확장이 되는데요. 염증도 생길 수 있을뿐더러 회복 기간이 길어지게 되는 결과로 얼굴에 흉이 질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알코올로 인한 피부 염증이 심해질 수도 있고 상처가 덧나거나 할 수가 있습니다.

​병원에서도 점빼고 나서 술을 마시면 안 된다고 아마 말해주셨을 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조금만 참아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담배 또한 피해야 됩니다. 

담배 연기가 직접적으로 피부로 닫게 되면 염증이 발생할 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 

결론은 금연! 금주!입니다.점빼고

술은 언제부터 마실 수 있나요?

최소 1주일은 금주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시술이 끝나면 약 2~3일쯤 상처에 딱지가 생기게 되는데요 상처가 아물고 그 딱지가 탈락하게 되면서 피부가 재생되는 거인데요. 그래서 약 1주일이라는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관리 상태나 사람 체질에 따라서 한잔 두 잔 정도 가벼운 음주는 괜찮기는 하나  만취할 정도로  마시면 상처에 염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술을 마시면  몸에 열이 나면서 상처 부위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  

오늘은 " 점 빼고 술 마셔도 될까 "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론= 금주, 금연

그럼 이쁜 피부 관리 잘하시고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정보들입니다^^ ▼ 

2021/02/21 - [건강 과 미용] - 점 빼고 후시딘 점빼고 마데카솔 사용 가능할까?

2021/02/19 - [건강 과 미용] - 점빼고 회복기간 중에 흉 안 지게 관리하는 5가지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