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 생활 정보들

멜론 이용권 해지 모바일 해지 방법

by 만능 정보통 2021. 2. 1.
반응형

멜론 이용권 해지 업데이트된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1분 안에 해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된 최선 버전으로 제가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귀찮아서해지 안 하셨던 분들은 오늘 오늘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썸네일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오늘이 멜론 용권 해지하는 날입니다!

참고로 모바일멜론해지 방법입니다~ 자 이제 한번 1분 만에 빠르게 해지를 해보겠습니다.

멜론 이용권해지 방법
멜론이용권해지 방법1

▲ 일단 멜론 어플을 켜고 들어가 봅시다!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로그인하라는 창이 아마 뜰 거입니다. 저는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 귀찮더라도 우리 멜론을 해지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진행이 안 된다는 점!

 멜론 로그인 해지

로그인이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뜰 것입니다.

▲ 상단 우측에 있는 톱니바퀴 설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모바일멜론해지방법

▲ 내 정보 클릭 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멜론해지

▲ 멜론 구매정보 클릭~

안드로이드 멜론 이용권 해지

▲ 이용권 관리 클릭!

 

 멜론해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용권이 나옵니다.

▲ 결제방법 변경/관리 클릭~

 아이폰멜론이용권

▲ 결제 관리 버튼 클릭을 해주세요

 멜론 스트리핑 플러스 해지

▲로그인하라는 창이 떠요

자 그럼 다시 한 번 더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은 멜론 해지 하는데 가입하는 건 쉬운데 해지하는 건 너무 힘들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이용권 해지 신청 클릭!

이용권 해지 신청은 하단 제일 아래에 있으니 쭉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문구가 작으니깐 잘 찾아봅시다! 하지만 저만 따라오신다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 이제 여기까지 오신다면 다 끝난 거입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를해볼까요!?

멜론 이용권 해지한다니깐 할인해준다고 나오네요 다시 쓰실 분들은 유지하시면 되고

해지하실 분들은 아직 끝난 것이 아닙니다. 아래로 더 내려가 봅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해지한다고 하니 역시 마케팅이란 그런 것인가? 이렇게 느낍니다.

끝까지 쭉 내려 주시길 바랍니다. 해지하기가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닙니다.

▲그림에는 잘렸는데 혜택 누릴래요 아래에 혜택 포기할래요라고 작은 글씨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것저것 많이 쓰다 보니깐 혜원 등급이 일반등급이네요 오래 쓰신 분들은 등급이 다를 것입니다.

등급에 따라서 할인 혜택이 다르니깐요~

마지막입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동안 멜론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tip이라면 tip인데...

3개월 후에 다시 멜론 접속하면 쉿 비밀이라면서 100원에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직까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해지하신 분들은 다음에 한 번 더 결제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렇게 할인 혜택을 주네요 ㅎㅎ

저도 처음에 멜론 이용권 해지를 하려고 헤매다가 겨우 찾았습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pc버전과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이었습니다 대부분 멜론 스트리밍 플러스 해지 방법을 찾고 있는 거 같더라고요.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도 있고 안드로이드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도 있는데 저만 따라오신다면 1분 내로 해지가 가능할 거 같습니다.

시간은 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셨나요? 알차게 보내셨나요?? 

여러분의 시간은 금입니다.

혹시 지금이 늦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그럼 늦으신 거입니다.

농담이고 지금 늦었다고 할 때 시작할 때입니다. 뒤쳐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뒤를 돌아보십시오 당신을 향해서 달려오는 사람들이 보일 것입니다. 하찮은 사람은 없습니다.  처음부터 금수저인 상태로 태어나면 대부분 그렇지 못한 환경에서 태어 난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럼 대한민국 여러분 코로나 이겨내시고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면역력에 좋은 마늘 꿀 절임 효능 한번 보고 가세요!

 

마늘 꿀절임 효능 5가지! 알고 먹어보자!

마늘 꿀 절임 효능 5가지! 알고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건강한 FOOD 1탄입니다. 평소에 마늘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아주많이 먹고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입니다! 오늘은 몸에 좋은! 마늘꿀절임 을 소

healthhappy.tistory.com

 

 

반응형

댓글